Brand Story

'웃음은 최고의 경쟁력이다'

라는 사훈으로 고객과의 소통, 직원들과의 융화를 모토(Motto)로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으려 합니다. 

 저희 그린하우스는 1997년 동네에서 제일 작은 빵집에서 시작하여 26년동안 창원 최대 규모로 성장한 제과점입니다. 

 그동안의 성장이 있기까지 저희 그린하우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과 

 책임감과 애사심으로 가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

-

2024년은 그린하우스 창립 27주년이며,

지역 제과제빵문화의 향상을 위해 사업확장과 더불어

창원 최고의 제과점으로, 우수한 제과기술 향상을 통해

그린하우스의 최종목표인 100년, 200년 된 그린하우스 만들기에

또 다른 출발점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그린하우스 홈페이지가 고객과

더 많은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그린하우스 발전에도

큰 힘이 되리라 여깁니다. 사랑하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loating-button-img